티스토리 뷰
요즘 스우파 2가 대세입니다. 스우파 1에서도 재미있어서 기대했는데 역시 스우파 2에서도 보는 내내 가슴 떨리면서 봤습니다. 이번에 리더 계급 미션에서 BEBE 바다리의 춤을 보고 눈을 뗄 수 없는 댄스와 다이내믹 듀오의 smoke 음악은 환상적이었어서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.
목차
1. 스우파 2 리더 계급
1. 바다 VS 커스틴 재대결 정말 멋있음
몇 번을 돌려 봤는지 모릅니다. 이렇게 멋있을 수 있을까? 스우파 2 리더 계급으로 미션이 진행되었습니다. 메인 댄서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데 3차 배틀까지 달리는 모습을 보고 후들후들했습니다. 바다와 커스틴은 각자의 개성대로 배틀한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. 바다는 키 때문인지 좀 더 시원시원한 동작과 맞물려 더 멋있어 보였습니다.
2. 바다리 내 안무다
바다리의 안무라서 그런가 음악과 완전 찰떡이었습니다.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 것인가 보는 내내 눈을 뗄 수없었습니다. 이번 스우파 2로 인해 다이나믹 듀오의 smoke 음악을 계속 듣고 다니고 있습니다. 음악도 왜 이리 멋있는지 안무가 계속 생각날 정도입니다. 조금 춤을 배워봤던 내 눈에는 바다의 댄스가 눈을 즐겁게 해 줘서 감사할 따름입니다. 전체 적으로 선이 깔끔하고 절제와 큰 체구에도 각과 홀드 스킬이 눈에 띄었고 표현력과 자신감 있는 느낌에 와 그냥 멋있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. 안무 또한 음악과 잘 어울려 더 시너지 효과가 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3. 서로 존중하며 배려하는 배틀
춤에서 자칫 배틀이라면 기분 나쁠 일이 종종 발생하는데 바다와 커스틴 두 명은 춤을 추면서 자신만의 기량과 자신감 있는 댄스를 펼쳐 보이면서도 서로 적절한 선을 지키면서 배틀을 해서 보는 이도 부담스럽지 않은 오디션이었던 것 같습니다. 결국 메인 댄서는 바다가 되었습니다.
스우파 2 댄스 별들의 발굴 현장
숨어있던 별들이 스우파를 통해 빛나는 것 같아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. 스우파 1 때도 획기적이었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이번 시즌2에서도 너무 멋진 별들의 향현이 기대됩니다. 내 주위에서도 스우파 꼭 보라면서 난리입니다. 너무 재미있다고 말입니다. 보고 있는데 말입니다. 현재 진행 중인 스우파 2 다음회가 기대됩니다.